본문 바로가기

UXUI 디자인 심화(24.01.30~02.26)/[02.20~02.26] ▸ 디자이너를 위한 기본 코딩

웹개발 종합_1주차

[수업 목표]

웹의 작동 원리와 웹을 개발하기 위해 배워야 할 것을 알 수 있다.
웹의 뼈대인 HTML과 꾸미기인 CSS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트스트랩을 활용하여 웹을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다.


오늘 드디어 궁금하던 코딩수업이 시작되었다. 과거 HTML과 CSS를 아주 잠깐 다뤘던 적이 있어서 생소하지는 않았다. 1주차 강의를 무난하게 수강만 했다. 오늘은.. 몸이 너무 안좋았다. 노로바이러스에 걸려서 하루종일 구토에 시달린 날이었다. 구토, 설사, 오한, 발열, 두통, 몸살이 순서대로 왔다. 미치는줄.. 비대면 진료로 오후 6시에 약처방을 받았다. 아. 오늘은 공부고 뭐고 지옥의 날이었다. 내일은 1주차 숙제를 꼭 할 수있길 바래본다. 과정중에 이렇게 아픈 이슈는 처음이었다. 겨울철 굴 절대 노.